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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 근로장려금 신청, 자격, 방법, 전화번호. 국세청 홈택스 근로장려금 신청기간 신청하기. 근로장려금은 저소득 근로자를 지원하는 제도로, 해당 대상자가 되는 경우 국세청을 통해 신청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국세청을 통한 근로장려금 신청 방법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국세청 홈페이지 이용
- 국세청 사이트에 접속 후 'e-filing Center' 선택.
- '내 세금' 메뉴를 클릭하여 근로장려금 신청 메뉴로 이동.
- 지원자의 인적정보, 근로 소득 정보, 직업정보 등을 구체적으로 입력.
- 주민등록번호 뒷자리와 스마트폰 번호를 활용하여 본인 확인.
모바일 앱을 통한 신청
- 국세청 웹사이트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신청 가능.
- 필요한 증빙 문서는 근로자 소득원빙문서, 개인소득세결단고지서, 건강보험료과세서 등.
신청 후의 절차
- 신청서 접수 후, 국세청에서는 해당 내용을 검토.
4근로장려금 지급 여부 통보를 받게 되고, 지급이 선택될 경우 지정된 은행 계좌로 입금.
문의사항
- 국세청 콜센터나 해당 지역의 지방국세청에 직접 문의 가능.
금액 및 지급 기준 등 구체적인 내용은 국세청 사이트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근로장려금은 저소득 근무자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한 제도이니, 자격에 해당될 경우 꼭 지원하셔서 지원금을 받아보시기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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