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단법인 양지회 회원전용 웹사이트 (http://www.yangji.news) 사단법인 양지회는 국가정보원(NIS) 퇴직자들을 위한 친목 단체로, 1990년에 사단법인으로 등록되어 여러가지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합니다. 주요 목표는 회원들 간의 친목 도모뿐만 아니라 권익 옹호, 직업 안정, 경찰, 사회복지 증진에 도움주는 것로 판단됩니다.
주요 활동 및 목표
- 친목 도모: 국가정보원 퇴직자들 간의 친목을 촉진하고 사회적 인터넷를 강화합니다.
- 권익 옹호: 회원들의 권익을 집중해서 옹호하며, 법에 따른 지원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 직업 안정: 회원들의 직업 안정을 도모하고, 새로운 직업 찬스를 모색하는데 지원한다고 합니다.
- 정보기관: 회원들이 국방에 기여할 수 있는 찬스를 제공해주고 관련 활동을 지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 복지정책 증진: 회원들의 복지정책 발전을 위한 여러가지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생활의 질을 발전시킵니다.
양우회와 양지공사
양지회의 부수기업로는 양우회가 있는데요. 양우회는 국가정보원 현직 직원들을 위한 단체로, 양지회와 협동하여 국가안보와 연관된 여러가지 과제에 참석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양지공사는 양지회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며 회원들에게 직업 안정을 공급하는 역할을 합니다.
회원 전용 홈페이지
양지회는 회원들을 위한 특이한 전용 웹사이트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의 주소는 www.yangji.news이며, 회원들만 사용할 수 있는 전유권적인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양지회는 퇴직한 국가정보원(NIS) 직원들의 연대와 협동을 토대로 여러가지 분야에서 생기 넘치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