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케어플러스는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추가 보호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파손, 도난, 배터리 교체와 같은 상황에서의 추가 보장을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안심을 주는 서비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 서비스
- 삼성케어플러스는 삼성 제품의 파손, 도난 등의 위험을 대비해 월정액으로 가입할 수 있는 보험 서비스로 보입니다.
- 가입 대상 제품은 갤럭시 스마트 기기, 태블릿, 워치, 다이어리북 등 삼성 생활가전 제품 전반에 걸쳐 있는데요.
- 삼성케어플러스 멤버는 제품 수리 및 교환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삼성닷컴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 삼성케어플러스의 가입은 구매일로부터 60일 이내에 Samsung Members 앱을 통하여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 모바일 기기은 파손 3회, 도난 1회, 배터리 1회 교환 서비스가 제공되면서, 메모북의 경우 파손 1회, 배터리 1회 교환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삼성서비스센터를 방문한다거나 방문 수리 서비스를 사용하여 수리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 삼성케어플러스와 연관된 문의는 전용 콜센터나 Samsung Members 앱을 통하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삼성 커뮤니티 포럼 정보
- 삼성 홈페이지 포럼에 게시된 내용은 삼성케어플러스 조회 방법에 대한 명확한 안본인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보편적인 삼성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만 제공되고 있다고 합니다.
삼성케어플러스의 명확한 조회 방법은 Samsung Members 앱을 통하여 직접 확인한다거나 삼성케어플러스 전용 콜센터에 문의하여 알아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