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 시간 상담원 연결 홈페이지 pc.wooricard.com

LS01 2023. 12. 13.
반응형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 번호, 사이트, 분실 신고 및 상담원 연결 pc.wooricard.com. 우리카드는 여러가지 카드 서비스 및 핀테크를 제공해주고 있으며, 고객센터를 통하여 여러가지 문의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웹사이트 / 앱 이용하기

사이트나 앱에서도 여러가지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우리카드 사이트 고객센터

  • 이이메일 상담: 로그인 후 문의내용을 입력하면, 담당자가 확인 후 전자 메일로 답변해 줍니다.
  • 핸드폰 문자상담: 1544-0608로 문의사항을 작성한 후 문자전송하면, 문자로 답변해 주는 서비스로 보입니다. (평일 09:00 ~ 18:00)
  • 챗봇의 정석 DAB: 웹사이트 및 스마트폰 앱에서 사용 가능한 챗봇 서비스로, 365일 24시간 당장으로 사용 할수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번호

  • 대표번호: 1588-9955 / 1599-9955
  • 카드전화신청: 1599-0200
  • 금융기술: 1577-9000
  • 상생금융지원: 1599-9655

 

 

ARS 상담

우리카드_01
우리카드_01

 

누르는 ARS를 통하여 쉽게 희망하는 서비스로 연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표번호 1588-9955 혹은 1599-9955 > 3번 누르는 ARS > 회원별 번호 > 세부번호로 사용 할수있습니다.

 

 

개인회원 (누르는 ARS 단축번호 ①)

  • 1번: 지불대금, 사용내역, 유가보조금 문의
  • 2번: 활용한도 조회 및 한도상향
  • 3번: 즉시지불, 입금 관련 아니면 해외송금서비스 문의
  • 4번: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아니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 5번: 포인트, 마일리지 조회
  • 6번: 지불 알림 서비스, 각종 증명서 부여
  • 7번: 휴면카드 계속사용 아니면 카드 해지
  • 8번: 카드 다시발급, 비공개성번호 변경
  • 9번: 챗본연결 문자 전송
  • 0번: 상담 직원 연결

 

 

기업/사회복지 (누르는 ARS 단축번호 ③)

  • 1번: 지불대금 관련 문의
  • 2번: 명세서 재발송
  • 3번: 사용한도 문의
  • 4번: 복지제도카드 문의
  • 5번: 휴면카드 계속 사용 설정
  • 6번: 개인개인사업자 비공개화번호 변경
  • 0번: 상담 직원 연결

 

 

 

 

카드신규 ·단순문의· 비회원 (누르는 ARS 단축번호 ④)

  • 1번: 카드 신규 발행 관련 문의
  • 2번: 카드 부여 진행현황 문의
  • 3번: 카드 안내 /신청 문자 전송
  • 0번: 단순 문의 / 비회원 직원연결

 

 

말로 하는 ARS

말로 하는 ARS는 음성으로 요구하는 서비스를 순식간에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판단됩니다. 대표번호 1588-9955 혹은 1599-9955로 전화연결 후 '2번' 말로 하는 ARS를 선택하길 바랍니다.

  • 예시: "지불대금을 인지하고 싶어요", "카드 한도를 올리고 싶어요", "입금내역 확인" 등

이를 통해서 AI상담사를 통하여 지불대금안내, 카드사용내역 안내, 사용한도 조회 및 상향, 카드대금 납부, 입금내역확인, 카드 다시발급, 분실신고 등 대다수의 서비스를 음성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카드 스마트폰 앱

  • "우리WON카드" 앱을 통하여 카드 생활 정보 확인, 소비자패턴 추천, ARS, 챗봇을 통한 고객센터 서비스 등을 활용할 수 있는데요.

 

 

마치며

우리카드는 발전 속도를 보이며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연락 수단 및 간편한 모바일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들이 더 편안하게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고 있는데요. 고객센터를 통하여 더 많은 도움을 받으시기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