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다시발급 해지 분실신고) 및 콜센터. 국민카드는 KB금융조직의 일원으로 여러가지 신용카드를 제공해주고 있으며, 맞춤식 설계와 여러가지 지원금을 통하여 이용자들에게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이제 국민카드의 고객센터 연락처, ARS 코드, 사이트 및 앱 사용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시겠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국민카드 고객센터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운영시간은 24시간이며,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00 ~ 18:00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 대표번호 : 1588-1688
- 금융기술 : 1588-2788
- 분실신고·파트너 매장승인 : 1588-1788
- 지불 및 각종변경(등록) : 1899-0800
- 카드사용등록 : 1670-4040
- 홍보성 SMS수신거부 : 080-023-8700
- 공공사업/바우처카드 : 1599-7900
- 자동납부/포인트연계할부서비스 : 1577-9900
ARS 코드 및 이용시간
개인회원 : 누르는 ARS 단축번호 ①
- 1번: 지불금액, 바로출금, 국내 및 해외사용내역
- 2번: 활용한도
- 3번: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신용대출
- 4번: 일부지불금액이월약정(리볼빙)
- 5번: 포인트,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
- 6번: 카드사용알림서비스
- 7번: 카드 자동납부 (평일 09:00 ~ 18:00)
- 8번: 휴면 카드 계속사용 및 카드해지
- 0번: 상담 직원 연결
제휴점 : 누르는 ARS 단축번호 ②
- 1번: 제휴점 승인
- 2번: 승인번호 확인
- 3번: 제휴점 승인취소 (24시간 연중무휴)
- 4번: 파트너 매장 대금지급 및 매출성과 관련
- 5번: 파트너 매장번호 조회
- 6번: 세무신고 참고용 매출내역 확인
- 0번: 상담 직원 연결
법인 : 누르는 ARS 단축번호 ③
- 1번: 사용한도 조회
- 2번: 사용내역 조회
- 0번: 상담 직원 연결 (평일 09:00 ~ 18:00)
웹사이트 / 앱 이용하기
국민카드 사이트 고객센터
- 전자시민 의견접수: 이메일로서 시민 의견을 처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시민 의견사무편람: 금융시민 의견, 등등 시민 의견, 소비자자 손해보상 신청 등 가능
- 시민 의견 FAQ: 주요 사례와 유의사항 확인 가능
국민카드 스마트폰 어플 (KB Pay)
- 카드 이용내역, 지불내역, 자산운용사 가능
- KB Pay로 신용카드 없이 간편 지불 가능
- 여러가지 할인혜택 및 이벤트 제공
국민카드 서비스 혜택
국민카드는 여러가지 서비스와 지원사업을 제공하며, 고객센터를 통하여 여러가지 문의사항을 처리할 수 있는데요. 웹사이트 및 스마트폰 어플을 통하여 간소하게 작업을 처리할 수 있으며, 특별히 KB Pay를 사용하여 신용카드 없이도 간단한게 지불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국민카드의 고객센터 및 서비스 적용 방법에 대한 정보를 설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