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4년 용의 해에 추천하는 야간 여행지!

uinfoshop 2024. 1. 13.
반응형

여행지

김제 벽골제, 예산 예당호 출렁다리, 제천 의림지, 고흥 영남 용바위

김제 벽골제
김제 벽골제는 오래된 저수지로서 2024년 용의 해를 맞이하는 인생 사진을 찍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야간에는 조명이 켜지고 쌍용 조형물과 함께 멋진 야경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둑의 원래 모습은 약 3km 정도 밖에 남아있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산 예당호 출렁다리
예산의 예당호에는 거대한 황새 모습으로 형상화된 출렁다리가 있습니다. 다리 중간에는 예당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으며 끝까지 건너면 쌍용 조형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해가 지면 알록달록한 빛으로 물든 출렁다리와 함께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 2023년에는 대한민국밤밤곡곡 100선에 선택된 장소입니다.

제천 의림지
제천의 의림지는 아직도 저수지로서 기능하고 있으면서도 야경 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밤에는 산책로에서 의림지의 전설과 이야기를 전해주는 미디어 파사드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의림지에서는 용의 신비로운 모습을 찾아보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고흥 영남 용바위
고흥의 영남 용바위는 매우 높은 바위산으로, 바다의 용이 하늘로 승천하기 위해 이곳의 암벽을 올라갔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용두암부터 바다를 바라보는 내매물도와 외매물도까지 여러 가지 볼거리가 있습니다. 전망대에서는 황금색 용 조형물을 만날 수 있으며, 밤하늘의 별과 함께 신비로운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입니다.

결론

2024년 용의 해를 맞아 여행을 떠나고 특색 있는 인생 사진을 찍고 싶다면 김제 벽골제를, 야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예산 예당호 출렁다리를, 의림지와 야경을 즐기고 싶다면 제천 의림지를, 바다의 용과 함께 신비한 사진을 찍고 싶다면 고흥 영남 용바위를 추천합니다. 이곳들은 각각의 매력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인생 사진을 남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댓글

💲 추천 글